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불닭의 사진세상~

전직 티스토리 파워 블로거 불닭. 공부중인 꿈많은 청년 겸 학생. 아프리카TV 취미 베비. 친누나도 블로그함. by 불닭


원주검찰 주부 실종사건,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블로거 불닭이에요~


원주검찰이 화제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강원 원주에서 남편에 의해 납치로 의심되는 30대 주부의 행방이 2주가 넘도록 소식이 없네요.

 

신고자 김(35·여)씨는 지난 23일 자신의 친구 함모(35·여)씨가 납치됐다고 원주경찰서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김씨에 따르면 함씨가 지난 20일 오후 2시쯤 친정 엄마의 생일잔치에 간다고 말하고 횡성으로 간 후 사라졌다고 합니다.

 

김씨에 따르면 "함씨는 가족들에게 종교적 이유로 핍박을 받아왔다"며 "친구가 납치된 이유는 강제개종교육을 시키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우리 가족과 함씨의 가족은 친한 친구사이로 매일 같이 연락을 주고 받았다”며 “사건이 발생한 후 남편에게 너를 납치하는 것은 실패했지만 함씨의 남편은 납치에 성공했다”고 말한 것을 들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경찰은 김씨의 증언을 통해 이모(40)씨가 함씨의 남편과 동조해 부인들을 납치하려고 계획했음을 알아냈다는데요!

 

이에 대해 이씨는 “함씨의 남편과 부인들을 납치하기 위해 한 달 정도 계획했다”고 시인했다고 합니다.

 

이어 “현재는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계획한대로 이뤄지고 있다”고 고백했다는데요!

 

이 씨가 납치공모를 시인 후 함씨의 지인들이 수사를 촉구하고 있지만 검찰은 가정사일 뿐이라며 통신수사승인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원주경찰서 관계자는 “조사를 하고 있지만 사건에 대해 확인된 것이 없다”며 “수사사항은 다 알려줄 수가 없지만 확인되는 것이 있으면 알려주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경찰이 수사에 착수한지 2주가 넘어서고 있지만 신변확인조차 되지 않고 있어 지인들에게 답답함을 드러냈다네요...


어서 수사에 들어갔으면 하는데 참...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모르는게 있을때 구글 검색하세요!










Comment 2 트랙백 0
  1. BlogIcon 하예이 2016.01.03 00:58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수고하십니다
    한국의 경찰님들
    도와주셔서 사랑하는 가족만나게
    해주세요
    이런 일이 민주국가에서
    일어난다니?
    사실을 보도해주시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자부심갖게 해주세요
    경찰님들 화이팅!!
    밝혀주시는 것이죠
    올해는 감추지 마시고요~~

  2. BlogIcon 하예이 2016.01.03 01:54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이런 일이
    새해에
    사랑과 용서하시고
    사실과 진실을 알아주세요
    돌려보내주세요
    사랑하는 가족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Top

prev 1 ···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 499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