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불닭의 사진세상~

안녕하세요~ 블로거 불닭입니다.


드럭레스토랑으로 이름을 바꾼 정준영밴드의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7일 새 앨범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의 음원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앞서 이날 0시에는 보컬 정준영이 작사에 참여하고 정준영과 조대민이 공동 작곡한 타이틀 곡 '미스테이크(Mistak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티저 속에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속에 팀명처럼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의사로 분한 정준영, 간호사가 된 베이시스트 정석원, 수술복을 입은 기타리스트 조대민과 환자복을 착용한 드러머 이현규가 악기를 들고 밴드 대형으로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날 정오에는 CD로만 만나볼 수 있는 5번 트랙 '웬 더 머니즈 백(When the Money's Back)'을 제외하고 자유를 동경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타이틀 곡 '미스테이크(Mistake)'를 포함한 총 4곡의 따끈한 음원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라네요~


특히 드럭 레스토랑의 모든 멤버들이 앨범 전체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드럭 레스토랑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앨범도의 완성도를 높였다네요.


드럭 레스토랑은 최근 프론트맨 중심의 팀이 아닌 밴드 전체를 위한 결단으로 정준영 밴드에서 드럭 레스토랑으로 팀명을 전격 교체했다는데요!


드럭 레스토랑은 ‘약국의 약보다 더 쾌적한 처방을 하겠다’는 의미로 이들의 음악이 사회에 찌든 사람들을 위한 치유와 탈출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네요~


그렇군요~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