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불닭의 사진세상~



[연예 오피니언]아역배우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는 바로 ' 김유정 ' 을 빼놓을 수 없다. 


어렸을때부터 올바른 ' 정변 ' 의 예로 널리 알려진 김유정은 광고에서부터 CF, 드라마 등 다양한 곳에서 대활약을 펼쳐온 배우로 유명하다.


그러한 김유정이 뜻하지 않은 논란에 휩싸였다. 바로 ' 태도 논란 ' 이다. 평소의 선하고 순둥순둥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꽤나 의외고 예상치 못한 논란이였다.

사건의 발단은 한 영화 무대 인사를 통한 영상 공개에서 시작 된다. 영화 ' 사랑하기 때문에 ' 19일 시사회에서 선배 배우와 감독이 함께한 자리에서 김유정은 의외의 행동을 보였다.


바로 짝다리를 짚고 손톱을 유심히 관찰하는 등의 다소 지루하고 귀찮다는 점을 어필하는 모습이였다. 

시사회 특성상 여러 사람이 영화에 대한 캐릭터 소개와 이야기를 하고 영화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기다리던 도중 이러한 행동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김유정의 행동은 어떻게 보면 치명적 실수로 보인다. 영화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치는 배우의 행동에서 부정적인 논란이 일어버렸으니 말이다.


이러한 행동은 본인 뿐만 아니라 어렵게 영화를 만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도 좋지 않은 부분으로 작용한다는 점이다.


연예인의 일탈적 행동에 큰 산불처럼 번져나는 대한민국 연예언론의 특성상 김유정의 논란은 더욱 커졌고 각종 커뮤니티에는 어린 김유정의 비난 댓글과 여론이 쏟아졌다.


물론 어떻게 보면 시사회에서 짝다리 짚고 손톱 정리하고 하는 점이 그렇게 싸잡아 문제가 될수 있겠냐는 의견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배우도 사람인데 실수를 할수 있지 않느냐는 반박도 가능하다.


하지만, 매스컴과 대중들에게 노출 되어 있는 공인으로 인정 받는 연예인은 어느정도 자신의 행동에 대한 조심성과 책임을 함께 지고 살기에 이러한 부분은 확실히 조심하고 문제가 있다는 점을 확실히 해야한다.


카메라가 여럿 도는 공식석상에서 아직 어린 김유정의 피곤하고 힘든 연예인 생활의 하이틴 스타의 일탈적 행동에서 대중들은 안쓰러움과 함께 실망감을 느꼈을 것이다.


김유정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즉각 보도자료를 통해 " 팬 여러분께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 며 태도 논란 진화 작업에 나섰다.


김유정이 더욱 성숙하고 대성하는 스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자신의 잘못을 받아들이고 더욱 좋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야하는 점이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