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로그 :)

2018년 불닭의 사진세상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합니다!(5장) 2018년 맞이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오랜만에 티스토리 포스팅을 남기는 것 같네요~앞으로 티스토리 포스팅 콘텐츠도 잘 선정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직 티스토리 초대장이 11장 남아있어서 처리를 위해 5장 초대장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필요하신 분들 비댓으로 신청 이유와 메일 남겨주시면 선별 후 보내드리도록 할게요!완료 되면 완료 처리 하겠습니다!신청 고곱! 더보기
블로그 운영 다시 시작함... 안녕하세여~ 전 파워블로거 현 평범 블로거 불닭입니다!!칼럼 컨텐츠 부터 리뷰, 다양하게 블로그를 운영할 생각입니닷!좋은 컨텐츠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더보기
방문객 200만 달성, 올해부터 다시 블로거로 활동합니다^^ 포스팅을 안해도 기존 콘텐츠가 있어서 그런지 방문객이 200만이 넘었네요 ㅋㅋ군복무도 어느덧 말기에 접어들고 이제 다음달이면 병장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ㅋㅋ전역후 영화 리뷰라던지 기존 콘텐츠인 연예 관련 칼럼, 맛집 포스팅 등을 다시하려고 합니다 ㅎㅎ전역 전까진 심심하게 이것저것 포스팅 하고 전역 후에는 재밌게 돌아다니겠습니다~(참고로 6월 1일 전역입니다ㅋㅋ) 더보기
군 복무 중입니당~~ 안녕하십니까~~ ㅋㅋ 늦게나마 포스팅으로 불닭 인사드립니다. ㅎㅎ 저는 현재 군 복무 중에 있구요, 내년 6월 1일 전역입니다 ㅠㅠ 오랜만에 글 남기고 싶어 이렇게 남깁니다 ㅠㅠ 전역 꼭 해야지...  블로그는 수시로 들어와서 확인하고 있구요 ㅎㅎ 티스토리 초대장이나 필요하신분들 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더보기
이니스프리에서 친환경 마케터 그린어스 9기를 모집합니다.  그린어스 9기에 지원하는 절차와 유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D   ▶  1. 가입인사를 해주세요 (이니스프리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loveinnisfree)  ▶  2. 그린어스 9기 지원서 파일을 다운받고 작성하신 후 메일로 보내주세요        (이니스프리 네이버 메일:ecoinnisfree@naver.com.. 더보기
다시 포스팅을 해야겠군요. 아무레도 몇달동안 연예 언론사 준비 작업때문에 ㅎㅎ;; 포스팅을 할수가 없었는데,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 가니 다시 포스팅을 시작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역시 세상일은 쉬운게 아니군요 ㅋㅋ 재철씨가 무도를 건드렸다는데... 포스팅 다시 시작해야겠군요!!! 더보기
블로그 운영방침 변경 흠흠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및 블로그 이웃여러분, 그 동안 잘 계셨는지요? 앜ㅋㅋㅋ(손발이 오그라드는군요.)오랫동안 다시 한다고 한다고 말로만 해놓고 못한 이유는 아무레도 연예Wa닷컴이라는 연예 언론사 준비 때문이였습죠. ㅠㅠ 모든게 쉬운일은 없나 봅니다.(아직도 할일이 산더미..)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 이유는 블로그 운영방침을 바꾸기로 마음먹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운영했던것과 같이...한가지 색만 고집하는것이 아닌 다양한&n.. 더보기
방문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하였네요 ^^ 다시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언 1년 하고 절반이 지났는데 저의 블로그에 와주신분들이 100만명이 되셨습니다 ^^ 참 기분이 좋네요. 요즘 저는 시작한일들도 있고 하여 정신이 없어 제대로 블로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도 다시 열심히 키보드를 붙잡고(?) 글을 써보려고 해요 ^^ 항상 구독자분들과 이웃블로거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이 많이 듭니다. ^^ 이제부터 꾸준한 재미있는글 많이 써보겠습니다!! 여튼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백만분 모두 감사합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