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불닭의 사진세상~

안녕하세요~~ 블로거 불닭입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가 넘나 추운것 ㅠ 이웃블로거 님들과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구 따뜻하게 잘 하구 외출하셔요~


제가 이번에 포스팅해볼 글은 ' 프리미엄 버스 ' 탑승기입니다!!


오오옷!! 광주-서울 프리미엄버스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궁금해서 서울에서 광주로 내려오는 길에 탑승을 시도(?)하였는데, 결과는 매우, 성공적, 후훗


시간대별로는 07시부터약 1시간 간격으로 심야 24시까지 운행을 합니다!! 차량은 중앙고속이였구요! 주간 가격은 3만 3천 900원! 심야는 3만 7천 200원이에여!



약 한시간 정도 기다리고 차량에 탑승해보았습니다!



음 고풍스러운게 아주 칭찬해~ 넘나 비싸보이는것~



완전 저기 신세계임. 칸막이도 칠수 있는데 소리가 나서 조금 불편하긴함. 


흠 다 좋은건 아니였음.



저는 10번이였음. 그래서 저기에서 이제 앉는데, 자동 접이식이여서 버튼 누르면 뽀로롱 하고 뒤로 젖혀지고 넘나 좋음.



근데 이거 영화는 좀 재밌는것좀 넣어놓지 영화는 별로 노잼이였음. 실시간별로 TV


시청이 가능함. 음악도 좀 신곡 좀 넣어주세여. 신곡 없어여 ㅠㅠ 



편안하고 안락했던 건 무슨 밑바닥 창 같은거랑 안대, 그리고 이어폰도 주고 넘나 편했음!!



책자는 뭐 패스.



저기가 발 놓는곳인데, 그 밑에 뜨거운 바람이 나오는데 더워 죽는줄 알았도다...



충전 짹이 두개라 스맛폰+보조배터리 충전 가능. 이거 완전 혜자아니냐.



별로 노잼이라 걍 스맛폰으로 변호인 보았음.



노랰ㅋㅋㅋ대박인게 완전 옛날노래도 있음. 하... 


AOA 굿럭을 듣고 곧장 영화 변호인 보다가 까무룩 잠이 들었습니다!! 근데 정말 넘나 재밌었습니다. 편했구요. 단지 드르륵 거리는 커튼하고 뭐 컨텐츠만 좀 채우면 좋은 프리미엄 버스가 될듯!!


P.S : 전혀 중앙고속으로부터 지원을 받은게 전혀 없음을 알려드리고 저는 버스회사직원도 아닙니다.


점수를 매기자면...


탑승 점수 : 별4.5개(확실히 일반-우등보다 좋음)


컨텐츠 점수 : 2개(컨텐츠좀 채우세요!)


이상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포스팅이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만나여~ 꼬옥~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