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로그 :)

[광주 맛집탐방]무한 초밥리필집 용봉동 서다우스시

불닭7 2015. 1. 9. 23:06

[본 블로그는 직론적인 블로그임으로 과장없이 맛을 평가합니다.]첫 맛집 포스팅임다ㅋ 제가 휴가를 나온 관계로 어제 전역한 친구(;;;)와 함께 밥을 뭘먹을까 하다가 바로 오늘!! 초밥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이름은 서다우스시인데요. 우선 가게 위치는 이렇습니다^^


광주 북구 용봉동 1386-1번지 서다우스시


서다우스시 / 초밥,롤

주소
광주 북구 용봉동 1386-1번지
전화
062-521-9292
설명
-
지도보기


가게 전경입니다~ 세련되 보이는거같군요 ㅋㅋ 



그리고 셀러드바와 함께 초밥, 롤이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가격은 평일은 점심은 14,900원 그리고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6,9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맨처음에 들어가면 직원분이 와서 소개를 해주시구요~


셀러드 바 전경, 여러가지 과일과 샐러드가구비되어있습니다~ 샐바에는 이것뿐만아니라 튀김, 볶음우동도 있구요~


이제 슬슬 초밥을 먹어봐야겠군여. 냠냠냠냠 초밥 종류는 여러가지입니다. 게살초밥과 새우초밥, 장어 초밥 등등 다양하게 나오구요~ 맛은 먹을만합니다~ 


먹다보면 나오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을 주구요 ㅋㅋ 모듬 초밥도 함께 주니깐 참고하세용~ ㅋㅋ



부지런히 건장한 남성 둘이 흡입했답니다 ㅋㅋㅋ



아참! 그리고 맥주도 무한리필됩니다~ 시원하게 한사바리 맥주 한잔하고 같이 먹으면 좋아연~



후식으로 먹는 귤~ 잘먹었습니다~


총 평점(별 다섯개 만점임)


맛 : ★(아무레도 무한리필집이여서 그렇게 뛰어난맛은 자랑하진않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서비스 : ★(그렇게 나쁘지도 좋지도 않아서 ㅎㄷㄷ;)


공정한 리뷰 포스팅으로 객관적으로 방문객분들의 맛집 선택을 책임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