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남녀공학 활동중단, 지극히 당연한일이다.

불닭7 2010. 11. 23. 06:35
신인 혼성 아이돌그룹 남녀공학이 얼마간 활동도 제대로 하지도 못해보고 활동을 중단하였다. 가장 큰 이유는 가온누리(강인오), 열혈강호(박용수) 두멤버가 유흥 업소에 출입하여 찍은 사진들이 인터넷에 공개되었기 때문, 특히 가온누리의 경우 당시나이가 17세여서 미성년자의 신분이였고, 이에 누리꾼들은 미성년자가 술을 마시는것도 모자라 유흥업소에까지 출입하냐 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그나이때도 술마시는게 뭐가 대수냐 라며 옹호하는 입장도 있었긴한데, 필자는 전혀 옹호하는 입장에 대해 이해가 되지 않았다. 술을 마신것 뿐만아니라 유흥업소에까지 출입했다는 것은 학생의 신분에 전혀 맞지 않은 행동들이 아닌가? 당연히 비판받아 마땅할 일인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녀공학은 데뷔 초부터 순탄치 못하였다. 멤버들이 일진이였다는 설이 나돌았고, 심지어는 어떤 멤버는 여후배를 강간까지 했다는 설이 나돌아 아이돌 그룹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었다. 물론 그 이야기는 설이였었는데, 이번 음주 사건을 계기로 어느정도 사실성을 더해버리는 결과를 나은것 같다.

사실 남녀공학은 필자가 생각하기엔 좀 일찍 활동을 중단했어야 했었다. 일진설과 강간 관련해서 사건이 터졌을때, 사실여부를 확인하여 거기에 맞는 대응을 하였어야 했다. 만약 거짓이였다면 이미지 실추 관련해서 법적으로 강력하게 조치를했어야했고, 진실이였다면 그 멤버에게 책임을 물어야 했다.

그리고 팀 전체적으로도 각 멤버들간의 공인으로써, 연예인으로써의 도덕성과 윤리적인 책임을 가지고 있는지도 판단하고 고려해서 멤버교체를 했어야 했었다. 하지만 소속사는 이에대해 무관심과 침묵으로 일관하며 어물쩍 하게 넘어가려다가 결국 이런 결과를 초래하고 말았다

쌓이고 쌓이다가 결국엔 터져나온 이번 결과는 지극히 당연해보인다. 많은 이들의 우상이자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아이돌의 부적절한 모습을 보고 많은 실망과 함께 팀내의 쇄신을 통해 문제점들은 바로잡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베스트 감사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