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팁 :)

[다음뷰]2010 다음view 블로거 대상 Sun'A님 추천합니다.

불닭7 2010. 11. 7. 07:50

연말이 가까워지고 어느덧 2011년을 앞두고 있다. 매년 그랬듯이 그 년도에 큰 활약을한 블로거들을 위한 시상식이 진행이 될예정이다. 하지만 이번년도에는 독특하게도 다음view 블로거 대상에선 블로거들의 추천을 받는다고 한다. 원래 다음 블로거 대상에선 자동으로 후보가 선정이 되어 투표 를 받던 방식이였지만 공평성을 기하기 위하여 활동하는 블로거들 스스로 후보들을 추천하는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자도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진 얼마 안됬지만 감히 추천을 해볼까한다. 많은 블로거분들이 좋아하는 Sun'A 님이라는 분이다. Sun'A 님은 TV프로그램 리뷰 및 일상 이야기와 사진등을 주로 포스팅하시는데 날카로운 리뷰와 일상에서 볼수있는 따뜻한 사진들을 자주 포스팅 하셔서 많은 블로거와 방문자들의 사랑을 받으신다. 또한 많은 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여 따뜻한 댓글을 달아 주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un'A님의 블로그 메인!

필자가 가장 크게 Sun'A님을 좋아하고 추천하는 이유는 다시 블로깅을 할수있는 원동력을 주셨다는것이다. 필자가 어떤 글을 쓰고 하더라도 썰렁한 블로그 포스트에 따뜻한 댓글과 함께 다시 글을 쓸수있는 격려와 힘을 주었다. 필자 뿐만아니라 많은 블로거분들이 알것이다. Sun'A 님의 따뜻한 마음과 진심어린 추천과 댓글이 얼마나 힘이 되는지...

필자는 Sun'A님 한테 항상 느끼는거지만 동생을 걱정하는 누나의 모습이라고나 할까... 많은블로거 분들에게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가 힘을 주시는 Sun'A님을 강력하게 다음 View 블로거 대상에 추천한다.

Sun'A 님이 운영하는 블로그  아주 작은,동네 이야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