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A양 동영상 파문, 정답이 아닌 최악의 방법 경악스러워,

불닭7 2011. 12. 6. 07:00

A양 성 동영상 유출 및 증거자료 유출, 적나라한 동영상에 사생활적 부분과 증거 제시,경악스러울 정도로 잔인한 최악의 방법
,

대체적으로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어느 나라던간에 해당 연예계에서는 연예인들과 관련된 사생활 관련 비디오가 떠도는게 사실이다. 연예인들도 사람이고 사랑을 나눌것은 당연한것이다. 하지만 누굴 사랑하여 찍었다가 결국 헤어지고 난 뒤 복수심으로 상대방이 동영상을 공개해버리는 경우가 상당수 있고, 악의적인 목적으로 공개를 하여 현재까지도 그 영상은 떠돌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그러한 동영상 공개는 일어나지 않다가 이번에 꽤나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동영상 공개가 이루어 졌으니, 그것은 바로 'A양 동영상 파문' 이 였다.(필자는 '누구다.' 라는 공식적인 언급은 하지 않겠다.)시초는 한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린것과 동영상을 올렸던것에서 이루어졌다.

그는 " A양의 진실" 이라는 제목과함께 포스팅을 하였다. "A양의 옛 애인의 지인" 이라고 주장하며 옛애인과 금전적인 혜택, 성형수술 등 해당 연예인에 대한 폭로와 함께 "방송에서의 이미지와 진실은 다르다"며 주장 하였다. 또한 "옛 애인을 폭력배들을 시켜 폭행하고 혈각서까지 쓰게 한뒤 비행기를 태웠다." 라는 이야기를 하였고, 뿐만 아니라 여권사진 및 여러 증명 자료들을 올려 놓아 파장은 더욱 커졌다. 논란이 일고있는 블로그 포스팅 내용을 살펴보자.



" 방송인 A씨의 동영상이다. 온갖 가식과 이기심으로 남을 아프게 하고, 이세상을 살아가는것을 도저히 보고 있을수가 없다. 자선단체 홍보대사, 방송인, 전 미스코리아, 전 아나운서 등의 타이틀이 무슨 소용인가, 본인도 아파보아야 정신을 차린다. - 논란이 일고있는 블로그 포스팅 내용 "

어떻게 보면 저렇게 증거까지 있는데 어찌 진실이 아닐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수 있다. 하지만 이는 최악의 방법이며 절대로 올바르지 못한 방법이다. 물론 자신의 지인이 겪은 상처와 아픔을 바라보며 화가 나고 분노가 치밀어 올랐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 사생활" 이다. 개개인적인 사생활적인 부분이고, 해결할것도 옛 애인과 A양 본인에게 달려있는 문제지 이러한 사생활적인 부분을 타인이 대중들에게 공론화 시킬 권리가 없다는것이다.

게다가 대한민국의 인터넷 산업 특성상 이러한 동영상과 증거물로 제시한것들이 퍼져나가는건 순식간이고, 해당 연예인이 수습할수 없을정도의 커다란 데미지를 입히게 되버린다. 결국언론에서나 다른 곳에서도 이슈가되어 보도가 되고 입이 내리게 되어버리니 어찌할 방도가 없다.

필자가 생각하기엔 이러한 최악의 방법 또한 지인이 겪었다는 것과 별반 다를바가 없다고 생각하고 본인또한 그러한 행동을 했다는 해당 연예인과 하나도 다를것없이 똑같다고 생각한다. 진정한 친구였더라면 좀더 현명하게 이러한식의 대신 복수보단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한 법적 해결 및 다른 부분을 도와주어 생각하는것이 올바른것이지 이런식으로 자신이 직접 개입하는것은 전혀 납득이 되질 않을 뿐더러 잘못된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