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가은의 행동이 비난받을 만한것인가?

불닭7 2010. 10. 8. 19:37
지연루머 사건으로 연이어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정가은의 미니홈피 글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가은은 현재 지연과 같은 프로그램을 함께하고있는 출연자이고, 언니로써 루머에 휩싸인 동생이 안타까워 미니홈피를 통해 지연을 옹호하였다.

그러자 네티즌들은 비난을 쏟아냈다. " 본인이 무슨 상관인데 나서느냐 " 라는 식으로 말이다. 그렇지만 필자는 이러한 네티즌의 태도에 이해가 안된다. 생각을 해보자.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여동생이 루머에 휩싸여 힘들어하고 울고있는데, 옹호해주는것이 무슨 상관이냐는 말을 들을만큼의 행동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가은은 이런 비난을 받고 트위터에 "죄송해요 아예 보지 않고 늦지않고 말하지않고 그래야한다는걸 지금 다시또 깨닫네요. 이글을 마지막으로 자중하겠습니다." 라는 글을 올리면서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정말 이해할수가 없는 대한민국 네티즌들의 실상이다. 무슨 사건 하나 터지면 않좋은 시점에서 바라보며 물어뜯고 비난부터 시작하는 네티즌들의 행동, IT 강국 대한민국의 네티즌들의 성숙함이 필요하다는걸 느끼게 되는 부분이다. 만약 본인들의 동생이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본인이 한마디 한것을 가지고 " 넌 뭔데 참견이느냐" 라는 사람들의 비난을 들으면 어떨까?

다시한번 생각해보는데, 정말 좀더 생각을 하고 네티즌들이 의견을 내놓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더 이해가 안되는 비난 여론중 하나인 " 괜히 지연관련 사건을 발언해서 이슈를 타려는 의도 아니느냐" 라는 의견,

정말 어이가 없어서 필자도 웃음이 나왔다. 많은 활동을 통해 연예계에 입지를 굳힌 정가은이다. 그런데 그녀가 그런 의도로 그랬다는것은 어이가 없었다. 순수하게 어린 동생의 아픔에 대해 옹호하려는 그녀의 행동이 그렇게까지 비난 받을 행동인가에 대해 의문점을 갖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