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

[영화리뷰]달달하니 볼만한 오늘의 연애

불닭7 2015. 1. 17. 14:25

[스포 조금 있습니다.]분대 외박을 나와 보게 된 문채원, 이승기 주연의 오늘의 연애, 그 전부터 부대안에서 광고를 통해 많이 접한 영화 였는데요.


 



대략 내용은 초등학교 교사로 근무하는 준수(이승기)가 있는데, 연애를 시작해도 100일도 되지 않아 깨지기 일수고 다사다난한 인생을 살아갑니다.


그리고 18년째 함께 지내는 부랄(?)친구 현우(문채원) 또한 유부남인 동진(이서진)을 좋아하지만 이루어 질수 없는 현실에 많이 아파하지요.



하지만 사실 준수는 18년간 어렸을때부터 함께 지내면서 가족과도 같은 현우를 좋아하고 있지만 쉽게 용기를 내지 못하는데, 썸만 주구장창 타는 이들의 좌충우돌 내꺼아닌 내꺼같은 사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문채원의 연기인데요~ 문채원은 오늘의 날씨를 진행하는 미모의 캐스터로 출연하는데 폭넓은(?) 주사 연기로 많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승기 또한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출연하여 전형적인 착하고 성실한 남자의 모습을 그리는데요. 참 세상에 이런남자가 있을까 싶을정도로 순진무구 거짓말 불가인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평점은 대략 별 다섯개 만점에



오늘의 연애 (2015)

 7.8
감독
박진표
출연
이승기문채원이서진정준영리지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한국 | 121 분 | 2015-01-14
글쓴이 평점  



입니다. 감독이 끝을 마무리하기위해서 조급하게 스토리를 전개하여 조금 아쉽게 끝나서 ㅎㅎ 이런 '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 관계가 오래동안 지속되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