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MC몽 징역 구형, 심각한 착각이 부른 최악의 결과

불닭7 2011. 3. 30. 06:00
병역 기피논란으로 법정싸움, 대중들의 집중적인 비난을 받은 MC몽의 오랜 싸움이 결국 검찰측의 징역 2년이라는 중형을 구형하며 결과를 기다리고있다. MC몽 자신은 " 일부러 고의 발치를 한게 아니다. 병역기피를 위해서가 아닌 건강상의 문제 때문 " 이라며 본인의 억울함을 호소했었으나 여러 확실한 증거와 함께 고의적인 병역기피로밖에 볼수없었던지라 검찰은 실형 구형을 결정한듯하다.

한때는 국민 예능 1박2일에서 주요 멤버로 활동하고, 음반에서도 승승장구하던 그의 심한 착각덕에 이러한 최악의 결과를 낳았다. 과연 다시 연예계 활동을 할수있을지도 의문이다.

나의 억울함이 문제? 말바꾸는 MC몽의 행동들

처음에 필자도 MC몽이 이런 사건에 휘말렸을때 차라리 이러한 법정싸움이 아니라 군입대를 하는 모습으로 그냥 사건을 종결짓는게 본인에게도 좀더 낳은 결과를 받을수 있다는 생각을 했었고, 포스팅도 했었다. 하지만 MC몽은 자꾸 " 억울함 " 을 내세우며 군 입대를 결과적으로는 하지 않으려고 했다. 게다가 MC몽은 자신의 입으로 " 대중들이 원한다면 입대를 하겠다. " 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대중들은 하나같이 " 입대를 해라 " 라는 입장을 보였었다. 그러한 대중들의 요구에도 불구하고 MC몽은 "내가 억울하다. " 며 법정싸움을 계속했고 이러한 최악의 결과를 불러일으켰다.

이 병역문제는 솔직히 일찍 끝이나고 2년후 떳떳하게 다시 브라운관에 나올수 있었던 MC몽이였다. 하지만 그의 짧은 생각은 오히려 화를 돋우었고, 이런 실형선고까지 받는 최악의 상황까지 맞으며 현재로써는 연예인으로써의 생활도 불가능할정도로 보이는 결과까지 낳았다. 사실 이빨이 문제가되서 군 면제가 된것도 참으로 우습고, 끝까지 이빨핑계를 대며 법정싸움을 이끌어나간 MC몽은 이런 최악의 결과를 맞이하고 말았다.

MC몽이 하고 있는 심각한 착각의 끝은 파멸,

MC몽은 도데체 왜 자신에게 불리한 이런 싸움을 하고있었던 것일까? 간단히 말하자면 자존심 문제가 가장 컸다고 보인다. 가장 민감한 병역문제에 연루되었으나 대중적으로나 여러 부분에서 꽤나 인지도도 있고 연예인으로써는 이름도 알려졌던지라 끝까지 동정론에 억울함을 주장한다면 군면제도 받을수있고, 연예계 생활도 계속 이어나갈수 있다고 생각했을것이다. 하지만 이는 심각한 착각, 자신보다 더 이름있는 연예인들도 자진해서 현역입대를 하고, 몇몇 미영주권 연예인들은 그것까지 포기하면서까지 입대를 하였다. 국민들앞에 떳떳한 공인으로써의 모습을 보이기위해 입대를 하는데 정작 MC몽은 이빨가지고 면제를 받아서는 법정싸움을 하며 " 억울하다. " 고 하니 이게 대중들이 받아들일수있는 이유였겠는가.

결국 자신의 위치를 믿고 너무 자존심을 내세운 나머지 모든걸 잃게된 파멸의 길에 빠진듯한 MC몽이다. 아무리 억울하다고 한들,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인으로써 군에 입대하는게 뭐그리 문제라고 그렇게 시간을 끌다가 이런 최악의 결과를 맞았을까, 결과적으로 MC몽은 연예인으로써 활동이 불가능해졌고, 대중들에게는 엄청난 비난을 받았으며, 징역 2년이라는 실형을 받을 ' 범죄자' 가 될지경에 이르렀다. 착각에 빠져있던 MC몽은 공인으로써 무엇을 해야했는지를 전혀 몰랐다.

MC몽은 겁쟁이일지는 몰라도 비겁자는 아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렇게 눈물을 흘리며 최악의 상황으로 만들지 않아도 될일을 자기 자신이 착각해서 키웠으니 그의 눈물에 동정을 할수 없을듯하다. - 아직 제가 나이가 어리구 법에 대해 잘모르는지라 구형에 대한 뜻을 몰라서 수정합니다. 실수해서 죄송합니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