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브아걸 일본방송 성추행, 강하게 어필 해야한다.

불닭7 2010. 11. 17. 06:40
한국의 아이돌 걸그룹이 일본에까지 진출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것은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이다. 일본에서 뜨거운 한류열풍을 일으키며 선전하고 있는 이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일본방송에 출연한 여자 아이돌그룹  "'브아걸'(브라운아이걸스)이 성추행을 당했다." 며 일본 방송프로그램에 항의를 하고나섰다.

어떻게 된것인지 알고보니 일본 진행자가 브아걸의 시건방춤을 따라하는 모습에서 논란이 일었다. 진행자였던 일본의 유명 개그맨이 브아걸의 시건방 춤을 따라한답시고 본인의 하반신을 멤버들의 몸에 가져다 들이대는 모습을 연출하였고, 이를본 한국 누리꾼들이 문제를 제기한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자 또한 이모습을 보고 완전히 추행으로 보았다. 일본이라는 나라가 개방이 되어있고 우리나라와 정서도 다르고 문화도 다르다고 한다지만, 다른나라에서 온 출연자에게 본인의 성기를 등에다가 대는 행위나 들이대는 행동들을 했다는게 타국 연예인에 대한 배려심도 없거니와 성추행적인 행동인것이다.

이번일을 강하게 어필 해야한다. 브아걸도 이러한 행동에 대해 불쾌함을 표시하고 다시는 이런행동을 하지말아달라는 언급을 할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번에 그냥 어물쩍 넘어간다면 앞으로 브아걸 뿐만아니라 다른 한국의 여자 아이돌 그룹도 일본에 진출할것인데, 이러한 성추행같은 행동들이 또다시 연출될수도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한국 여자 아이돌 그룹은 나이대가 대부분 10대인 청소년들인데 이러한 행동들을 당하게 된다면 어린나이에 큰 충격과 상처로 남을수도 있다.

일본 출연자의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 사과 와 함께 앞으로 일본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 방지를 강하게 어필해야한다. 본인들은 아무도 않은 행동으로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보는 시각은 우리나라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 일본방송에 출연하여 방송을 하다가 성추행 당한것 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