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박얘쁜 영상, 티아라 지연은 입장표명 하라

불닭7 2010. 10. 6. 17:17
엄청난 이슈를 탈 동영상이 인터넷에 떳다. 버디버디 채팅에서 몸캠(일명 몸을 보여주는 캠)을 한영상인데, 여기에 나온 여자가 티아라 지연과 닮았다는것에대해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있다.

동영상에서 박얘쁜이라는 아이디가 박씨인 지연과 일치한다는점, 영상 34분20초 부근에 비추는 얼굴이 초등학교 졸업사진의 지연과 흡사하다는점, 팔의 점위치가 일치한다는 점등등으로 현재 몇몇 네티즌들은 티아라 지연으로 추정하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상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얼마나 큰파장을 일으킬지 미지수다. 현재 지연은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 2 촬영중에있다. 소속사측에서는 단지 닮은 사람일 뿐이라고 하지만 여러 정황으로 네티즌들은 거의 믿는 분위기가 조성되고있다.

10대인 지연에게는 정신적으로 큰 충격이 아닐수가없다. 사실관계여부를떠나서 이러한 일로인해 메스컴에 오르내리게 된다는것 자체가 본인에게는 큰충격일텐데...

그렇다면 본인이 재빨리 입장표명을 할필요가 있다고 본다. 소속사가 진화에 나섰다고 하지만, 본인이 직접 이야기하는것과 소속사가 이야기하는것은 차이가 있다. 본인이 아니라는데 그걸 사실로 만들사람이 어디있겠는가

이런 일같은경우 본인의 해명이 빠를수록 좋다. 시간을 지체하다간 정작 " 이게 사실이여서 아무말 못하는거겠지" 라는 오해를 불러 일으킬수도 있기때문이기도 하다. 열심히 활동하고 브라운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지연에 이런 불미스러운일이 일어난것은 참 안타깝다.

빨리 진위여부를 따져서 아니라는것을 이야기했으면 좋겠고, 맘여린 10대 청소년 연예인이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P.S : 이글을 쓴거 자체가 뭐 어쩐다 그러시는데요. 이미 다른곳에서는 글이 올라왔고,저는 단지 지연씨가 입장을 표명해서 아니라는것을 이야기했으면 좋겠다 해서 포스팅한것입니다.  생각좀 하시고 댓글달아주시길...